가수 이소라 ... 건강 회복

 

 

 

 가수 이소라

 

그동안 건강문제로 활동이 없었던 가수 이소라가

방송 출연으로 나빴던 건강이 많이 좋아져 '비긴어게인' 프로에 출연했네요.

 

이소라는 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홀에서 열린 JTBC ‘비긴어게인제작발표회에서

건강이 안 좋아 살도 많이 찌고 해서 잘 걸어다니지 못할 정도였다.

촬영을 하면서 에너지를 굉장히 많이 받고 왔다. 평소보다 많이 걷고 몸도 많이 좋아졌다고 말했습니다.

 

 

 

또한, 이날 이소라는 지난 영국 촬영에서의 일화를 전했습니다.

그는 같이 간 가수 윤도현이 자신의 사진을 찍었는데,

그 사진을 보면서 윤도현이 세상에서 제일 고독한 사람의 표정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.

 

이소라는 사진 찍히는 걸 싫어해서, 48년 살았는데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사진첩 한 권이 안 된다.

그 사진을 보니까 그때 제 기분이 그대로 기억났다. 너무 힘들었다며 당시 자신의 심경을 전했습니다.

그러면서 노래를 하는데 그냥 사람이 앞으로 지나간다.

저는 누구든 제가 노래를 하면 날 싫어하던 사람이라도

그 순간만큼은 나한테 반하게 하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노래를 했다고 말했습니다.

 

그는 ‘“나는 가수다를 할 때는 에너지를 많이 뺏겼다.

뭔가를 얻어도 그것의 배만큼 내가 가지고 있는 감수성이나 힘 같은 걸 잃어버리는 무력함 같은 걸 느꼈다고 했다.

그러나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이번에 평소보다 많이 걷고 느끼며 몸도 많이 좋아졌다.

나가수와 좀 다르다. 비교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.

 

새로 방송되는 비긴어게인

이소라, 유희열, 윤도현과 노홍철이 해외에서 낯선 거리 버스킹에 나서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

금년 6/25 첫방송 됬습니다. 

 

이소라 건강을 회복했다니  정말 다행이구요

좀 더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^^

 

 

 

 

 

 

'스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"'와썹맨' 박준형 ... '효리네 민박' 새주인 됐수!!!  (0) 2018.08.17

+ Recent posts

티스토리 친구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