빗썸거래소, 오프라인 상담창구 오픈
가상화폐 거래소 ‘빗썸’이 오프라인 상담창구 ‘고객서비스센터’를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.
지금 빗썸 고객들의 불평 불만을 이제 인지하기 시작한 모양입니다.
빗썸 고객서비스센터는 가상화폐 전문 운영 상담사와 200여명의 콜센터 상담원으로 구성, 총 300평의 통합 서비스 센터로 운영된답니다.
빗썸은 1대 1 맞춤 상담창구에 거래 운영 및 보안 관련 실무 경험이 풍부한 인력을 배치해 신속하고 전문화된 응대로 고객 불편 사항을 최소화 할 예정이랍니다.
빗썸 고객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이며, 고객서비스센터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강남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.
빗썸은 지난 9일 역대 최고 거래액인 일 1조 2000억원을 돌파해 전세계 가상화폐 거래소 거래량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,
회원수 역시 현재 78만명(7월 기준)으로 빠른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답니다.
고객들은 늦은 감이 있지만 이제라도 세계 1위 거래소 다운 운영을 해 주기 바란다고 이구동성 말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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